The smart Trick of 롤듀오 That No One is Discussing

Wiki Article

같이 게임할 게임친구 찾기 같이 게임할 게임친구를 찾으세요? 미플에서 팀원을 모집해보세요! 롤듀오, 동물의숲 친구 등 팀원을 모집하는 팀도 찾을 수 있어요.

▶ 프로필에서 확인 가능한 ’매너점수’ 게임하면서 매너가 안좋은 분들 때문에 고생 많이하셨죠? 프로필에 어떤 게임을 하는지, 티어와 포지션은 어딘지, 전적은 어떤지 뿐만 아니라 매너점수와 한 줄 후기를 통해 팀원의 매너와 플레이 성향을 알아보세요. ▶ 내가 원하…

                    골드랑 같은데?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포지션이 다름

라인전, 한타 대처법 및 챔프 이해도 등 고객님이 필요하신 강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 관전 피드백 - 리플레이로 저장된 고객님들의 플레이를 세세히 분석하여

강의 후에도 고객님이 실제 게임에서도 잘 적용할 수 있도록 애프터 피드백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강의가 끝나고 나서 추가적으로 질문사항이 있으면 부담 없이 말씀해 롤듀오 주세요!

         게임이 비벼질수록 브론즈,실버 와는 다르게 기사쪽 팀의 승률이 올라가는게 현실임

롤대리, 롤듀오, 롤강의 전문 업체 롤스타팀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그런거 있잖음? 아군 시비르가 궁키면 패기롭게 다들 돌진하는 알수없는 그런거, 정글이면 믿음이감)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게임 내에서 원딜이나 서포터가 바론에 핑찍는거랑 정글이 핑찍는거랑 호응이 차원이 다른것도 있고

이딴 롤강의 개소리 집어치우고 중개인 하면서 정말 클린 유저라면 기피해야할 것들만 진짜배기 골라서 말해줌.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