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대리 Secrets

Wiki Article

라운드당 목숨은 하나이며, 생존하려면 상대보다 더 빠르게 판단해야 합니다. 데스매치와 스파이크 돌격, 경쟁전과 일반전에서 적과 싸워 이기세요.

라운드가 끝날 때 살아있다면 들고 있던 총과 보호막을 다음 라운드에 그대로 가지고 시작합니다. 그래서 게임 중에 좋은 총을 든 적을 죽였다면 여유 있을 때 총을 주워서 쓰는 게 좋습니다.

공격팀은 준비 단계에서 스파이크라는 것을 하나 지급받으며 가까이 다가가면 그 유저가 들게 됩니다.

고객님의 휴대폰 어플로 메세지를 전송할 수 있고 저희 팀은 절대 게임 내부에서 개인메시지, 채팅등 어떠한 소통도 하지 않습니다.

장치가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으면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원활하게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핵심은 역시 총이겠죠. 총은 보조 무기, 기관단총, 산탄총, 소총, 저격소총으로 구분되며 제각기 세부 능력치와 가격이 다릅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다시 한번 비밀번호 발로란트 대리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발로란트 경쟁전 대전 검색 체계는 사전 구성 팀 인원 수를 감지해서 비슷한 인원으로 사전 구성된 상대 팀을 찾도록 대전 검색을 자동 최적화합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그래서 이번에는 초보자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만한 발로란트 공략과 꿀팁을 한 번 모아보았습니다.

포인트감사 실패 일시적 오류로 포인트감사에 실패했습니다. 다시 시도해주세요.

다른 플랫폼을 조사하고 다른 사람들이 플랫폼에 대해 말하는 내용을 읽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이것은 귀하에게 적합한 플랫폼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