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롤대리 Diaries

Wiki Article

어떤 거냐면 현재 전 라인에서 최상위 랭크를 지닌 공인된 기사분이 롤듀오를 의뢰한 고객님의 계정에 접속해 티어를 올려드리는 서비스라고 얘기할 수 있겠네요.

                    게임이 길어질때를 대비해 변수를 줄 수 있는 그랩류 서포터와 판을 휘어잡을 육식 정글을 선호함

                    대부분 사람들이 착각하는게 있는데 대리기사들은 원딜보다는 서폿을 더 선호함

다들 괜히 공식 기사라는 말이 나오는 것이 아니죠, 기본적으로 승률에 대하여 전승을 목표로 잡고 진행해드리며 다이아 상위권, 마스터, 티어 이상 또한 고승률을 달성할 수 있는 실력 좋은 기사님들이 있는지라 빠른 시간 내 요청하신 목표 달성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평소 희망했던 라인 또는 이제껏 잘 사용하시는 챔피언까지, 여러분의 요청사항 에 맞춰 여러가지 방법으로 롤 듀오를 진행하게 됩니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롤대리 제한하고 있습니다.

강의가 끝나고 나서 추가적으로 질문사항이 있으면 부담 없이 말씀해 주세요!

끝날때 까지 피드백을 해주시는게 정도 많고, 정상에 계신분이라는 생각이 더 들었네요.

                    많은 이들이 착각하는게 대리기사면 라인전부터 개턴다 라고 생각하는데 반은 맞고 반은 틀림.

고객님께서 원하실 경우 디스코드, 토크온 등의 마이크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이런 방식을 통해 이제까지 희망했던 티어에 짧은 시간 내에 도달할 수 롤강의 있어요.

그 다음 의뢰를 맡긴 고객님들의 티어 상승을 책임져줄 공인된 기사님을 배정하게 됩니다.

         게임 내에서 원딜이나 서포터가 바론에 핑찍는거랑 정글이 핑찍는거랑 호응이 차원이 다른것도 있고

스페셜강의를 끊고나서, 첫번째 강의를 들을 때부터 그냥 이 코치님께 고민하지 말고 바로 수강할 걸 하며,

Report this wiki page